관리 메뉴

맑음 때때로 말랑말랑

아이유(IU) - 너랑 나 M/V 본문

Blogging/Poplog

아이유(IU) - 너랑 나 M/V

지노쥬 2011. 12. 2. 00:17



아이유 - 너랑 나 뮤비 
[IU 2집 - Last Fantasy]

노래는 솔직히 .. 좀 언밸런스인 느낌이 많이 드는데
뮤비는 진짜 예쁘다 :)

뮤비의 작품성이 뛰어난 것 같다.

뭔가 신비로운 분위기, 시간을 여행하고 또 운명적인 만남이라는 소재가 낭만적이고 예쁘다. 
전체적으로 색감도 너무 예쁜듯 :)) 이런 색감 너무좋아요 XD

+ 아이유의 무대표현력이 늘은 느낌?
표정이랑 춤이랑 :))

같은여자가 봐도 아이유 넘 예쁘네요 :D 


뮤비끝나고 크레딧보고 빵터졌어요ㅋㅋㅋㅋ
거위님 '-' ㅋㅋㅋㅋㅋ




[Blogging/Poplog] - 아이유 2집 전곡 듣기/견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