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맑음 때때로 말랑말랑

다비치&티아라 - 우리 사랑했잖아 MV/듣기/가사 본문

Blogging/Poplog

다비치&티아라 - 우리 사랑했잖아 MV/듣기/가사

지노쥬 2011. 12. 26. 12:36



다비치 & 티아라 - 우리 사랑했잖아

**
우리 사랑했잖아 제발 날 울리지마 
오직 내겐 너하나 뿐야
눈을 감아도 보여 귀를 막아도 들려
제발 날 떠나가지마


어두웠던 내 삶에 빛이 되어준 사람
너무나 소중한 사람

하루지나고 또 지나도 더 그리워져
이 노랠 하는 지금도

**
우리 사랑했잖아 제발 날 울리지마 
오직 내겐 너하나 뿐야
눈을 감아도 보여 귀를 막아도 들려
제발 날 떠나가지마

돌아올 것 같아서 다시 올지 몰라서
오늘도 너를 기다려

너는 모르지 또 모르지 아파하는 날
이 노랠 하는 지금도

**
우리 사랑했잖아 제발 날 울리지마 
오직 내겐 너하나 뿐야
눈을 감아도 보여 귀를 막아도 들려
제발 날 떠나가지마

<rap>
세상과 너 둘 중에 택하라면 하나
내 전부 빼앗아도 너라면 난 좋아
낮이나 밤이나 사랑에 목마른 자
널 이젠 잊자 나의 같잖은 다짐이 또다시 나를 울려 들려
너에게 바라는 건 오직 너야
너 없인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나야
이 노랠 들으면 제발 너 돌아와 돌아와

사랑하면 할 수록 점점 야위어만 가
오직 내겐 너 하나뿐야
우리 사랑했잖아 제발 날 울리지마
날 두고 떠나가지마

<rap>
Yeah uh uh 결국 넌 돌아서 나는 또 막아서
자존심 다 버리고 미친척 널 따라서
가슴이 되려 나를 다그치고 말했어
세상에 하나뿐인 널 잃지는 말랬어
나는 또 웃는척 그냥 멀쩡한 척
너에게 부르는 마지막 나의 이 노래
제발 날 떠나가지마



다비치와 티아라가 함께 부른 "우리 사랑했잖아"
Lovey-Dovey의 뮤비에 삽입되었다고 하는데, 삽입곡인 깜짝 곡(?)이라 그런지,
제대로 완성된 곡 보다는 정말 '삽입곡'의 느낌이 강하다.
곡 자체도 짧을 뿐더러, 계속 반복되는 후렴구 부분과 버라이어티가 없는 곡의 멜로디.
근데 곡 좋다 ㅎㅎㅎ
애절하게 뽑아내는 게 "특기"인 다비치와 티아라의 호흡, 애절한 바이올린과 피아노가 너무 잘 조화되어서
정말 아름답고 슬픈 곡 하나를 만들어냈다.
계속되는 후크로 중독성이 있고 호소력있는 목소리가 끌림이 있다ㅎㅎ
티아라다비치 흥해랏...

뮤비는 가수들의 표정이 전부;
뮤비라고 할 수도 없이 그냥 파트별로 노래부르는 모습밖에 나오질 않는다.
뮤비는 조금.. 아 예쁘다... 아진짜 예쁘다.... 이게 다인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