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맑음 때때로 말랑말랑

티아라 - 러비더비 (Lovey Dovey) 뮤비/음원듣기/가사 본문

Blogging/Poplog

티아라 - 러비더비 (Lovey Dovey) 뮤비/음원듣기/가사

지노쥬 2012. 1. 3. 11:06



▲ 티아라 - 러비더비 (Lovey Dovey) 뮤비

얼마전 발표한 Cry Cry의 후속편인 러비더비.
무려 22분짜리의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선보인 티아라와 차승원, 지창욱의 애절한 연기가 돋보여 화제가 되고 있네요~

더불어서 러비더비 좀비!!
티아라 요러케 깜짝변신..!!우와우 ㅇㅁㅇ 

뮤비에는 Cry Cry와 우리 사랑했잖아, 러비더비가 온갖 짬뽕으로 들어가 있습니다..ㅎㅎ
 첨에 뮤비 틀어놓고 화면 안보고 귀로만 들었더니
정신이없네요 ㅋㅋ;; 

[Blogging/Poplog] - 다비치&티아라 - 우리 사랑했잖아 MV/듣기/가사


러비더비는 롤리폴리랑 굉~~~장히 비슷한 느낌입니닷;;;



 
▲ 티아라 - 러비더비 (Lovey Dovey) 음원 듣기

*가사*

너무 뻔해 나는 오늘도 혼자서
아 심심해 결국 이렇게 하루가
(woo~) 지나가겠지

봐봐 지나가는 저기 커플 좀 봐
나도 저렇게 사랑할 수 있는데
(woo~) 너무나 외로워

***
나도
Lovey Dovey Dovey uh uh uh uh
Lovey Dovey Dovey uh uh uh uh
더 이상 혼자 두지마 이제
Lovey Dovey Dovey uh uh uh uh
Lovey Dovey Dovey uh uh uh uh
너는 어디에 에 Oh
Lovey Dovey Dovey uh uh uh uh
Lovey Dovey Dovey uh uh uh uh
너를 꼭 찾아 낼꺼야
너무 오래 얼어버린 나를 녹여버릴
너는 도대체 어디에 있는지
***
 
너무 춥네 혼자 보내는 하루가
아 좋겠네 나도 혼자가 아니면
(woo~) 정말 좋겠네

봐봐 여기있는 나를 좀 바라봐
나나 오늘밤은 어둠이 정말로
(woo~) 너무나 무서워

***

혼자서 하루종일  (woo~)
나 혼자 매일매일 (woo~)
어둠이 정말 정말 너없인 나 혼자서 하루는 정말 길어
(woo~)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