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맑음 때때로 말랑말랑

써니힐 (Sunny Hill) - 베짱이 찬가 (The Grasshopper Song) 음원듣기/뮤비/가사/견해 본문

Blogging/Poplog

써니힐 (Sunny Hill) - 베짱이 찬가 (The Grasshopper Song) 음원듣기/뮤비/가사/견해

지노쥬 2012. 1. 16. 12:41

써니힐 (Sunny Hill) - 베짱이 찬가 (The Grasshopper Song) 음원듣기/뮤비/가사



써니힐의 화려한 컴백~ 베짱이찬가!!
이솝우화인 개미와 베짱이의 이야기를 가지고 우리 민요 둥글게 둥글게를 모티브로 만든 곡.
현대인들에게 잠시 쉬어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신나는 곡입니다.




뮤비▲▼음원

가사

미루고 미루다 행복은 없어 오늘은 또 다시 없어
어느덧 시간은 벌써 Come On and Wake You Up
이렇다 저렇다 거짓된 희망은 치워 싸우고 다투고 살다간 지쳐
 
습관이 돼버린 경쟁에 미쳐 똑같은 틀 안에 갇혀
아무도 모르게 묻혀 Come On and Wake You Up
어렵게 포장된 거짓된 이론은 치워 입맞춰 줄 맞춰 살다간 미쳐
 
***Repeat***
Ring Ring Ring-a-Ring-a *2
노래나 부르며 손뼉을 치면서 웃으며 살고 싶어 ~~
Ring-a-Ring-a-Ring Ring-a-Ring-a-Ring
둥글게 살고 싶은 메아리야
Ring-a-Ring-a-Ring Ring-a-Ring-a-Ring
너와 내가 웃고 싶은 멜로디야
Ring-a-Ring-a-Ring Ring-a-Ring-a-Ring
잡히지 않는 행복은 신기루야
Ring-a-Ring-a-Ring Ring-a-Ring-a-Ring
빙글빙글 어지러운 세상이야
 
 
고개를 들어봐 아무도 없어 네 위엔 아무도 없어
눈치 볼 필요가 없어 Come On and Wake You Up
죄인이 돼버린 춤 추고 노는 사람들 여기로 여기로 다 같이 뭉쳐

그 누가 뭐래도 네가 더 멋져 즐기는 그런 게 멋져
내눈엔 네가 더 멋져 Come On And Let Me In
이렇다 저렇다 떠들면 뭐라도 된듯 피곤한 사람들이거나
 
***Repeat***
 
또 어딜 바삐 바삐 가 세월이 바삐 가
쉬었다 같이 갑시다 둥글게 갑시다
모든 게 바삐 바삐 가 흘러가 바삐 가
노래나 같이 합시다 놀면서 합시다
 
또 어딜 바삐 바삐 가 세월이 바삐 가
쉬었다 같이 갑시다 둥글게 갑시다
모든게 바삐 바삐 가 흘러가 바삐 가
노래나 같이 합시다 Please Refill the Battery
 
난 참 바보처럼 살았군 쳇바퀴 속을 돌고 있었군
다 흘러 흘러 흘러 놓쳐 버린 시간만
 
***Repeat***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써니힐 다운 음색이 잘 드러나는 곡 인것 같아요. 믿나잇서커스랑도 비슷한 분위기를 풍기는 것 같네요.
뭔가 mad한 느낌 ㅎㅎ 조소에 찬 느낌? 이런느낌 좋아요 ㅎㅎ
특히 국민 모두가 잘 아는 우리의 민요 '둥글게 둥글게'를 모티브로 만든 곡이라서 그런지
모두에게 친숙하고 또 화려한 세션으로 신나네요. 특히 '또 어딜 바삐가 세월이 바삐 가' 이 부분이 넘 좋아요 ㅎㅎ
처음에 들었을 때 '헉.. 역시 써니힐...' 요런 느낌? Mad한 느낌에 뭔가 살짝 거부감이 들었었는데
계속 뇌리에서 '링가링가링~~'ㅎㅎㅎ 제대로 후크송이네요 ㅋㅋ

써니힐은 예전에도 한 번 포스팅 했었는데..
믿나잇 서커스때에도 헉....했었다가 좋아하게 된 가수에요!!
곡에 들어있는 메세지들이 참 좋아요 ㅎㅎ


[Blogging/Poplog] - Sunny Hill 써니힐 - 기도/Midnight Circus/너는모르지 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