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맑음 때때로 말랑말랑

J Rabbit(제이레빗) - 감미로운 인디감성♥ 본문

Blogging/Poplog

J Rabbit(제이레빗) - 감미로운 인디감성♥

지노쥬 2012. 3. 10. 02:48

J Rabbit (제이레빗)

감미로운 인디감성폭발, 여성 2인조 제이레빗^^ 

 



유튜브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알게 된 제이레빗이란 여성2인조 인디그룹(?) 입니다!
센스넘치는 반주와 감미로운 천상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너무 예쁜 노래들이에요♥
저 원래 인디풍은 별로 안좋아했었는데... 이번에 완전 사랑에 빠졌어요 > <꺅

커버 곡 하나하나 들으면서 감탄사 연발.. 우와.......
이미 전세계적인 유튜브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그룹이에요~


피아노와 기타에 바이올린, 컴퓨터 미디 등 반주능력이 대박인 정다운!
사르르 녹는 천상의 목소리로 심금을 울리는 보컬 정혜선!

둘다 토끼띠인데다가 성이 정이여서 정의 J와 Rabbit 을 붙여 J Rabbit 이 되었대요 ㅎㅎ
언니들넘귀여워용 꺅 >u< 


J Rabbit 유튜브 음원(?) 플레이리스트 몇개 모아봤어용▼


꾸밈없이, 그리고 덜완벽하지만 자유롭게 음악을 만들어내는 그들의 이야기!
제이레빗의 특징은 정말.. 녹음실 같지 않은 녹음실에서의 음원추출...?_?
소리를 각각 따로 녹음하고 보니 뭔가 부족하다 싶어서
그냥 둘이 같이 연주하는걸 그대로 음원으로 만드는 그룹이에요 ㅎㅎ
신기하죠?
역시 Free한 예술가들의 스피릿이 느껴지는 그룹입니당 ㅎㅎ 



2010년 싱글 앨범 Take One으로 데뷔한 제이레빗!
노래가 다 .. 좋아요.... 하앍... 


크리스마스때 발매(?)한 특별앨범이 더 좋아요..... 
지금 3월인데 벌써부터 크리스마스가 기대되요..ㅎㅎㅎ
제이레빗 버젼 캐롤들으려궁... ^0^//


유튜브 채널에 정말 많은 주옥같은 곡들이 있어요...
전부다 음원소장을 하고 싶은데 음원이 없는게 문ㅋ제ㅋ
유튜브 영상 녹음해서 엠피에 넣어가꼬 다닐끄에요 ㅋㅋㅋㅋ




제이레빗 펜페이지는 www.friendz.net

유튜브 채널도 friendznet

페이스북 페이지는 J Rabbit 
 




제이레빗언냐들흥해랏♥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