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맑음 때때로 말랑말랑

One more night - Maroon 5(마룬파이브) vs. Sam Tsui(쌤 쑤이) 본문

Blogging/Poplog

One more night - Maroon 5(마룬파이브) vs. Sam Tsui(쌤 쑤이)

지노쥬 2012. 9. 20. 11:03

One more night - Maroon 5(마룬파이브) vs. Sam Tsui(쌤 쑤이)





요즘 Maroon 5 마룬파이브에 빠져있어요.

너무 세련된 락음악을 하는 미국 락밴드이죠.

얼마 전에 내한공연도 했었는데 대단했을 것 같아요ㅜ


마룬파이브 신곡 중에 Payphone도 정말 너무 좋았는데요,

이번에 나온 One more night도 너무 좋아서 무한반복중이네요.


가사와 뮤비는 역시나 심각한 이야기이지만 노래 자체는 너무 세련되고 좋아요 ㅎ_ㅎ

특히 Sam Tsui라는 유튜브 유명가수를 아시나요

다른 가수들의 곡들을 살짝 편곡해서 직접 연주하는데요,

편곡도 정말 멋있고 노래도 너무 잘 부르는!

잘생기기도 했어요ㅋㅋㅋ



개인적으로 가끔 원곡보다 쌤 쑤이가 부른게 더 좋을 때도 있어요ㅎㅎ

마룬파이브의 최신곡 One more night도 Sam Tsui가 커버곡을 올렸더라구요!

아.. 두 노래가 살짝 다른 느낌인데 둘다 너무 좋아서 두개 계속 반복 하고 있어요


비교해보세요!



원곡 : One more night - Maroon 5





One more night(Maroon 5) - by Sam Tsui 






두 보컬 다 자신만의 특색이 있어서 노래가 항상 비슷한 방향으로 흘러가는 것 같아요

비슷하긴한데 그게 또 매력이져 ㅎㅎ 

쌤쑤이는 갈수록 그 반주자들도 능력자들만 영입해와서 진짜 너무 멋있어요

이번에 One more night커버하면서 영입한 첼로연주하면서 비트박스 하는 저 흑형은 정말 간지가 대박!

깔끔하게 내지르는 깨끗한 음처리의 Sam Tsui와 비트감이 살아있는 반주!


반면 마룬파이브는 정말 딱.미국 스타일?

뭔가 Cool한 스타일로 마구 내지르면서 음악을 하는데요

자유로움이 흘러나오는 그런 락밴드인것 같아요

일단 밴드가 탄탄하고 독특한 음색의 보컬과 그리고 무엇보다

작곡능력과 곡구성능력이 탁월한 Maroon 5!


두 곡다 너무 좋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