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맑음 때때로 말랑말랑

Sam Tsui (쌤 쑤이), 실력자 유튜브 팝스타! 본문

Blogging/Poplog

Sam Tsui (쌤 쑤이), 실력자 유튜브 팝스타!

지노쥬 2012. 9. 21. 16:00

Sam Tsui (쌤 쑤이), 실력자 유튜브 팝스타!



Sam Tsui를 아시나요?

유명한 유튜브 팝스타입니다.

가수들의 여러 노래를 편곡하여 불렀는데 그 인기가 

가수들만큼 유명해요 ㅎㅎ



유뷰브에서 명성을 얻은 인터넷 유명인사" 라고 하네요 ㅋㅋ

아델, 브리트니 스피어스, 제이 션, 브루노 마스 등 가수들의 곡들을

메들리, 섞고 지지고 볶고?

편곡멋드러지게해서 유튜브에 올립니다.


1989년 생이고 예일대를 나왔네요 ㅇㅁㅇ

역시 엘리트라 다른건가요?




사진이 정말 괜찮게 나온게 하나도 없던데,

영상으로 보시면 훨씬 잘생겼다는 걸 아실 수 있을거에요.

노래를 참 .. 빠져서 부르고 멋드러지게 불러요 정말 ;)

기교도 좋고 목소리도 좋습니다.

음을 쓸줄알아요



쌤쑤이는 여러 다른 뮤지션들과 같이 합작으로 연주를 하는데요,

아마 베스트프렌드?인 Kurt가 좀 능력자입니다 ㅎㅎ

kurt hugo schneider 음악프로듀서이면서 뮤비를 제작하는데

음악과 영상이 둘다 되게 세련됬거든요, Kurt가 감각이 있는듯

Kurt의 유튜브채널에서 쌤쑤이를 포함한 수많은 다른 이들의

매쉬업 편곡음악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Sam Tsui 유뷰브 채널에는 다른 보컬들이.. 안나오겠져?






Kurt Schneider의 유튜브채널

http://www.youtube.com/user/KurtHugoSchneider/videos?view=0




Sam Tsui 유튜브채널

http://www.youtube.com/user/TheSamTsui?feature=plcp








아마 이 때부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을거에요

역시 유튜브 유명인사인 Christina Grimmie랑 같이 듀엣으로

Nelly의 Just a Dream을 커버했는데요,

이 곡이 정말 ... 넬리에겐 미안한 말이지만

편곡이 원곡보다 훨씬 세련되고 감각적이여서

이때부터 사람들이 포풍 쌤쑤이의 팬이되었답니다.

들어보세요!


Just a Dream by Nelly - Sam Tsui & Christina Grimmie 



크리스티나 그리미도 참 매력적인 보이스를 갖고 있는데요, 

편곡도 정말 세련됬고 이 곡은 정말 수천번 무한반복해서 들은 곡이에요 ㅎㅎ










그리구.. 잘생겼어요ㅋㅋ

아시안 혼열인것 같죠?

Sam Tsui는 목소리가 시원시원하고 가창력 풍부한데다가

스킬도 뛰어나니까 노래가 정말 멋있어지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요



게다가 .. 이분.. 위키피디아 페이지까지 있네요 ㄷㄷ

ㅎㅎㅎ







쌤쑤이 채널에 가끔씩 곡들이 업데이트 되는데요,

그러니까.. 미국 빌보드차트의 곡들이 하나하나 

편곡되어가고 있어요 ㅋㅋㅋ


가장 최근에 나온 곡중에는 Maroon 5의 신곡

One more Night 커버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 <

마룬파이브 처럼 특색있는 가수의 곡을

완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탈바꿈했는데

너무 세련되고 너무 멋있네요!

그것도 추천 ㅎㅎㅎ

강력추천...ㅎㅎㅎㅎㅎ

저는 하루종일 무한반복중 ♥


One more Night by Maroon 5 - Sam Tsui




Maroon 5 의 One more night 원곡은 여기에

One more night - Maroon 5(마룬파이브) vs. Sam Tsui(쌤 쑤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