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맑음 때때로 말랑말랑

[블로그] 사진이 나오는 관련글링크목록 LinkWithin 본문

Blogging/BlogTechlog

[블로그] 사진이 나오는 관련글링크목록 LinkWithin

지노쥬 2012. 1. 3. 16:39
티스토리에서는 관련글링크가 저절로나오긴 하지만
왠지 이미지가 같이 보이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되어서 설치해보았어요.

http://www.linkwithin.com/learn?ref=widget
 



광고도 없고 이메일주소와 블로그링크만 있으면 위젯을 얻을 수 있고
코드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이 컨텐츠;;; 

생긴건 이렇게 생겼습니다.


 3개~5개 원하는 관련글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최대가 5개여서 5개를 해보았는데 .. 제 블로그에는 조금 짧(?)네요;;
너비가 안맞아서 안예뻐요 ㅠㅠ

그리고 .... 전혀 뚱딴지 같은 관련글이 나와요...하하하하하........
박재범 - 별 포스팅에 왠 찬양곡들만 잔뜩 관련글로;;;?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요 ㅋㅋㅋㅋㅋ
아시는분?ㅋㅋㅋㅋ
아님 원래 이런거임?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맘에는 드는데..ㅜ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