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맑음 때때로 말랑말랑

재미있는 구글 번역기 놀이ㅋㅋ 센스대박 구글~ 본문

Blogging/BlogTechlog

재미있는 구글 번역기 놀이ㅋㅋ 센스대박 구글~

지노쥬 2011. 12. 23. 19:04


구글 번역기가 재미있는 게 많다길래 한번 가지고 놀아봤어요 ㅋㅋ
마침표와 느낌표에 따라서도 달라지는 문장들!
 
우리는 일하기 싫다 인가 나는 일하기 싫다 를 치면
we want to work 인가가 나온다길래 쳐봤는데 안나오네요 ;; 
무슨 문장이였는지 모르겠음ㅜㅜ




구글은 미쳤어 라고 하면 We 라고 번역합니다 ㅋㅋ
자폭ㅋㅋ 






구글은 별로다 라고 쳤더니 구글은 솔직히 예쁜 건 아니다 라는 뉘앙스로 나오네요 ㅋㅋ
이거 진짜 구글 유머 대박이네요 ㅋㅋㅋㅋ






나는 구글이 좋다. 쳤더니 엉뚱한거 나옴 ㅎㅎ







여기가 쫌 재밌네요. 구글 즐. 과 구글 즐! 은 달라요ㅋㅋㅋ
구글 즐! 하면 자학하네요 ㄷㄷ ㅋㅋㅋ
아 근데 '즐'도 알아듣는군요!! 









구글 짜증나! 와 구글 짜증나. 도 달라요 ㅋㅋ







이게 제일 맘에들었어요ㅋㅋ 구글의 팬서비스~
구글 사랑해. 라고 했더니 We love you라고 대답해줌 ㅋㅋ 어머 부끄러워라 ㅋㅋㅋ
아근데 we love you, too라고 해줬으면 더 쎈쓰돋았을텐뎅 ㅎㅎㅎ 






구글재밌어재밌어~
나는야구글팬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