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맑음 때때로 말랑말랑

구글검색 영광의 1위에 기록 +▽+ 본문

Blogging/BlogTechlog

구글검색 영광의 1위에 기록 +▽+

지노쥬 2011. 12. 15. 12:58


음음 얼마전에 포스팅한 아이유 2집 전곡듣기 포스팅!!

구글 검색 1위를 차지한 저 네이버 블로그는 URL만 연결해 놓은 제 다른 블로그구요 ㅋㅋㅋㅋ
오리지널 포스팅은 3위를 차지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런경우가 있을 수 있죠?ㅋㅋㅋㅋ
암튼 검색상위 1위~3위로 나오는데 방문자는 탐탁치 않아요....

구글을 많이 안쓰..셔서...그런게 말이 안되잖아 ㅡㅡ
뭐징 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