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맑음 때때로 말랑말랑

검색어를 둘러보다가 본문

Today

검색어를 둘러보다가

지노쥬 2012. 11. 23. 09:42


가끔씩 검색어를 쭉 둘러보면서

어떤 검색어를 쳐서 내 블로그에 들어오는지 확인을 하는 편이다.

그 중에서 인상깊었던 몇가지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보고웃겨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또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또랑 하나님이랑 뭔 상관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검색어는 왠지 .. 두근거린다고나 할까?

이 사람은 하나님을 얼마나 만나고 싶었길래 :)









찬양 사역자에겐 영적공격이ㅠㅠ

누군지 모르지만 제 블로그에서 힘을 얻어가셨길 바래요!!











ㅠㅠㅠ

버림받은 느낌은 느낌뿐이라는거!!

하나님은 절대절대 당신을 버리지 않으신다는 진리^^

토닥토닥









크리스천들이 참 비슷한 문제를 많이 안고 살아가나 보다 :)

내가 블로그에 성숙의 과정(?)에 끄적인 글들이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었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