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맑음 때때로 말랑말랑

천 번을 불러도 - 주리 2집 본문

All about Love♥/Praiselog

천 번을 불러도 - 주리 2집

지노쥬 2012. 1. 18. 17:58




천 번을 불러도 - 주리 2집 (듣기/가사/악보)
 

가사

천 번을 불러봐도 내눈에 눈물이 멈추지 않는 것은 십자가의 그 사랑
나를 살리려 지신 그 십자가
모든 물과 피 나의 더러운 죄 씻으셨네

나를 향한 그 사랑 생명을 내어주사
영원한 생명을 내게 주심을 감사해

천 번을 불러도 내눈에는 눈물이 멈추지 않는 것은 십자가의 그 사랑
나를 살리려 하늘 보좌 버리신
나를 사랑하신 분 그분이 예수요


천 번을 불러봐도 내눈에 눈물이 멈추지 않는 것은 십자가의 그 사랑
나를 살리려 지신 그 십자가
모든 물과 피 나의 더러운 죄 씻으셨네

나를 향한 그 사랑 생명을 내어주사
영원한 생명을 내게 주심을 감사해

천 번을 불러도 내눈에는 눈물이 멈추지 않는 것은 십자가의 그 사랑
나를 살리려 하늘 보좌 버리신
나를 사랑하신 분 그 분이 예수요


천 번을 불러도 내눈에는 눈물이 멈추지 않는 것은 십자가의 그 사랑
나를 살리려 하늘 보좌 버리신
나를 사랑하신 분 그 분이 예수요
나를 사랑하신 분 그 분이 예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성령 2집에서 부르심 부르신 분이에요. 그 노래도 정말 너무 좋아서 한동안 폭 빠져있었는데..^^
이 곡도 무한반복 하고 있네요.. 예전에 어느 교회에 우연히 갔다가 그때 특송하신 분이 이 곡을 했었는데 참 좋더라구요.
그랬는데 어떻게 우연히 그 곡이 뭔지 찾았어요!ㅎㅎ그래서 바로 포스튕ㅋㅋ

[All about Love♥/Praiselog] - 성령 2집 부르심(주리) & 죽음, 부활 그리고 성령 (나영환) 듣기/가사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 사실 '천 번을 부르면' 까먹게 될지도 모를것 같아요..
하지만, 예수님의 사랑만큼은 절대 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건 죄니깐.
하나님과 멀어지는 것은 죄니깐. 그래서 항상 깨어있어야겠죠?
천 번이 아니라 만 번을 불러도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을 망각하지 않기를..
죽기까지 우리를 사랑하셨는데 우리는 삶을 살아가며 점점 망각해 가고 있지 않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