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맑음 때때로 말랑말랑

4영리도 이제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본문

Today

4영리도 이제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지노쥬 2011. 12. 26. 14:42

이웃님 블로그에 놀러갔다가 구글에드센스에 재미있는게 뜨더군요.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 였나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였나

암튼 요런 게 애드센스에 뜨는거에요..!!;;

요즘은 전도도 광고를 통해서 하나봐요 ㅎㅎㅎ
재미있어요 ㅋㅋ
클릭해서 들어가봤더니
4영리에 대한 간당한 설명, 예 아니오가 있네요
예를 누르니 "그리스도를 영접하시게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라고 뜨면서 더 많은 정보를 받고 싶으시면 이멜 주소를 입력하라네요
아니오를 누르니 궁금하신점을 도와드릴테니 묻고 싶으신 걸 이메일로 보내달라고 합니다ㅎㅎ

4영리 페이지와 함께 어느 목사님의 간단한 설교가 있어요.

짱신기해요..!
요즘은 4영리 전도도 온라인 광고를 통해서 한다니..!

근데 조금 안타깝기도 합니다.
유앙겔리온, 좋은 소식, 예수님께서 우릴 구원하사 천국으로 부르셨다는 그 엄청난 소식을
우리가 우리 돈 주고 알려주는 건가요? ㅎㅎ
음.. 잘모르겠네요
이게 맞는건가?
구글 애드센스에 있으니까 확실히 더 많은 사람들에게 퍼질 수야 있겠네요 :P


4영리 궁금하신분은 요기  http://www.yehsuh2020.com/index.ht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