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맑음 때때로 말랑말랑

I am Yours - Misty Edwards (Chords/Lyrics) 본문

All about Love♥/Praiselog

I am Yours - Misty Edwards (Chords/Lyrics)

지노쥬 2011. 10. 29. 02:04



우리 중에 누구든지 자기를 위하여 사는 자가 없고 자기를 위하여 죽는 자도 없도다 
우리가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나니 그러므로 사나 죽으나 우리가 주의 것이로다 
For none of us lives to himself alone and none of us dies to himself alone. If we live, we live to the Lord; and if we die, we die to the Lord. So, whether we live or die, we belong to the Lord.  

- 로마서 14:7-8





Misty Edwards - I am Yours

D G
Though I sleep, my heart is awake 
내가 잠자고 있을 지라도 나의 심장은 깨어있습니다.
D G Though It’s night, on You I wait 밤이라 할지라도 나는 당신을 기다립니다. (repeat)
A G It’s been a long night, and I am weary 긴 밤이 계속되고 나는 지쳐있습니다.
A G It’s been a long time, and I am hungry 긴 시간이 계속되고 나는 갈망합니다.
Bm A G So I’ll wait in the stillness again 그래서 나는 다시 계속해서 기다리겠습니다.
Bm A G I’ll wait in the quiet again 조용한 가운데 다시 기다리겠습니다.
D/F# For when I heard Your voice 당신의 목소리를 들었던 그 때에
G When You said my name 당신이 내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Bm When I heard Your voice 내가 당신의 목소리를 들었을 때,
A My heart it yearned 내 심장이 갈망했습니다. (repeat)
D/F# In the middle of the night 한 밤중에
G In the middle of the night 한 밤중에
Bm In the middle of the night 한 밤중에
A My heart it yearns 나의 마음이 갈망합니다. (repeat)
D/F#
G Though You’re far away, still I’m here to say 당신이 멀리있더라도 나는 여기에 계속 서있겠습니다,
Bm
A "I am Yours, I am Yours" "나는 당신의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것입니다"라고 고백합니다..
D/F#
G And when You feel so far away, still I am here to say 당신이 멀게 느껴지더라도 나는 여기 계속 서있겠습니다,
Bm
A "I am Yours, I am Yours"
"나는 당신의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것입니다"이라고 고백하기 위해.. (repeat)
D/F# G A And I pay my vows, no turning around 내가 당신께 맹새합니다, 흔들리지 않겠습니다.
I burn the bridges that can’t be found
찾을 수 없는 다리는 태우겠습니다. (repeat)
For when I heard Your voice
내가 당신의 목소리를 들었을 때
And You said my name
그리고 당신이 나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When I heard Your voice
내가 당신의 목소리를 들었을 때
My heart it yearned
나의 마음이 갈망합니다,
For You.
당신을.. 




하나님 사랑합니다.
나는 주의 것입니다.
아버지, 내가 아버지의 것 입니다.
지금 멀게 느껴지더라도 항상 그곳에 계신 줄 압니다.
지금 당신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더라도 은밀함 속에서 당신을 기다립니다.
하나님, 나는 당신의 것이니, 나를 받으시고 나의 마음을 받으시옵소서..
내가 당신을 바랍니다.. 내가 주의 얼굴을 구합니다..
영원히 사랑합니다, 사랑하는 나의 아빠 예수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