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맑음 때때로 말랑말랑

성령 2집 부르심(주리) & 죽음, 부활 그리고 성령 (나영환) 듣기/가사 본문

All about Love♥/Praiselog

성령 2집 부르심(주리) & 죽음, 부활 그리고 성령 (나영환) 듣기/가사

지노쥬 2011. 11. 11. 11:01


성령 2집
"부르심"


기독교 서점에서 우연히 지나가다 들었는데 
가사와 곡조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얼른 가사 몇구절만 받아 적어서 집에와서 검색해왔어요 ^-^
유튜브에는 이 두 곡 밖에 못찾겠어서 아쉬워요ㅠㅠ
(알아요...... 앨범을 사는게 제일이죠.......ㅎㅎㅎㅎㅎ)

부르심
죽음, 부활 그리고 성령
나는 주의 길을 가리라

성령 2집 곡 다 좋지만 이 세 곡이 유난히 맘에 들었구요ㅎ

나는 주의 길을 가리라는 다른 블로그에서 들으셔야 해요ㅠㅠ
구글링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 


부르심 - 주리

내게 말씀하신 곳,
아버지의 마음 향하신 그 곳에서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그 곳에서 그 땅을 만드신 분을

성령의 바람 나의 눈을 적시네 내 노래 주를 예배하네
하늘 가득히 주의 영광 선포되네 주님 그 땅 회복시키시네


***
나의 노래가 주를 향한 예배가 
그 땅을 회복시키네 생수의 강이 넘치네 
가라하시네 주님 명하신 그 곳
내겐 두렴 전혀 없네 성령이 나를 인도하네 


#
하늘의 능력이 내 몸을 적시네 
주의 나라와 영광 나를 통해 일으키시네 


***
***


 



죽음, 부활 그리고 성령 - 나영환
 
1
이제 편히 쉬어요 모든 물과 피 흘리신 그 십자가에서 내려와
하늘의 천사도 살아가는 제자들도 뜨거운 눈물 흘리며서 믿죠
모두 끝인건가요 수많은 시간들 수많은 기운들
이제는 제자리로 돌아가는 건가요
나의 사랑 예수 이젠 볼 수 없나요

하늘 보좌 버리고 이 땅에 오신 예수
찢기고  상하여 십자가 지셨네
마지막 그 한 마디 저들의 죄를 사하소서
그는 진정 하나님의 아들 


2
다시 돌아왔어요 모든 걸 버리고 그 몸을 던지죠
그때 나를 부르는 그 목소리 예수
나의 사랑 예수 그 분이 날 부르네

사망 권세 이기고 부활하신 어린 양
우리게 영원한 생명 주기위해
십자가 그 보혈이 나를 살리네
다시 사신 주님을 노래해


***
내가 너희를 보화같이 버리지 않아
진리의 성령을 네게 보내리

성령이 오셨네 성령이 오셨네
아버지 보내신 성령이 오셨네
나 이제 자유해 두렴 전혀 없네
진리의 성령님 내 안에 계시네

Comments